DirectX11를 이용하여 게임 엔진을 만들면서 프로젝트가 커질수록 빌드속도가 느려진다.

빌드속도를 더 빠르게 높여주도록 개선해보자.

 

2019버전에서 Unity 빌드를 제공해준다. 

Unity 빌드를 사용하면 더 빠르게 빌드 할 수 있다.

 

설정하는 방법

 

Unity(JUMBO) 빌드 사용을 "예"로 설정한다.

 

예로 설정하게되면 C/C++에서 Unity 빌드가 나타나게 되는데 아래 사진과 같이 설정한다.

Unity 파일의 최대 소스 수를 0으로 설정하면 알아서 파일 개수가 설정 됨.

미리 컴파일된 헤더를 사용으로 설정한다.

 

 

다중 프로세서 컴파일을 "예"로 설정한다.

 

빌드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파일이 생성된다.

 

 

Tip : 한글로 된 경로가 있을 경우 에러가 나서 제대로 작동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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