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서드 설명 참고
복제 생성자 원본과 같은 복제 항목을 만든다. 원본에 아무런 영향 없이 복제 항목이 소멸도리 수 있다. 항목을 삽일할 때마다 매번 호출된다. 단, 즉성(emplace) 메서드는 예외다.
이동 생성자 원본 항목의 내용물을 이동시킴으로써 새로운 항목을 만든다. 새로운 항목을 생성한 후 원본 항목(우측값)이 소멸할 때 이용된다. 또한 예를 들어 vector의 크기가 커질 때 이용된다.
대입 연산자 원본 항목의 복제를 통해 기존 항목의 내용물을 대체한다. 항목을 수정할 때마다 사용된다.
이동 대입 연산자 원본 항목의 내용물을 다른 항목으로 이동 시킨다. 대입 연산 후 원본 항목(우측값)이 소멸할 때 이용된다.
소멸자 항목을 삭제한다. 컨테이너에서 항목을 제거할 때마다 호출된다. 예를 들어 vector의 크기가 커지고 항목이 이동 시맨틱을 지원하지 않을 때 호출된다.
디폴트 생성자 아무런 인자 없이 항목을 생성한다. 인자 하나짜리 vector::resize() 메서도를 호출하거나 map의 operator[]를 이용할 때와 같이 특별한 경우에만 필요하다.
operator== 두 항목이 같은지 비교한다. 비순차 컨테이너에 저장된 키 간에 operator==과 같은 특별한 연산이 수행될 때만 필요하다.
operator< 두 항목의 값의 크기를 비교한다. 연관 컨테이너에 사용되는 키 값은 이 연산자가 지원되어야 한다. 컨테이너 간에 operator<가 사용될 때도 쓰인다.

전문가를 위한 cpp 참고.

+ Recent posts